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학사편입 복수전공관련 질문입니다.

한혜은 2007-06-02조회 3,450

안녕하세요.
 
학사편입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직장인인데 앞으로 중등 영어교사가 되길 희망하여 영어 교육학과로 편입을 하고 싶은데 경쟁률이 너무 높더라구요.
 
1. 따라서 다소 경쟁률이 낮은 교육학과로 편입 후 영어영문학과 복수 전공을 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2. 만약 상기 1번과 같은 방법으로 복수전공이 가능하다면 졸업 후 중등 영어교사가 되는데 문제는 없을까요?
 
확인 후 답변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