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입학때문에....

오유진 2007-06-06조회 3,518

저기요...
 
편입때문에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현재 동의대학교 수학과를 다니고있습니다
 
1학년때 조금 놀아서 성적도 좋지않구요
 
지금은 2학년입니다  현재도 그렇게 성적이 좋지않습니다
 
2학기때 바짝해서 3학년 2학기때나 편입을 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능지 궁금하네요
 
신라대 수학 교육학과를 가고싶습니다
 
입시요강을 봐도 잘 모르겠어서 글을 씁니다..
 
부탁드힙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