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먼저 담당자님 수고하십니다...
아씨 우짜다가 지워져서 두번째 적을라니 아까 내가 뭘 물었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먼저 이렇게 글을저는이윤 얼마나 답답하면 적겠습니까? ^^
기분좋게 일어주시고요
점수환산표를 보니 경상대학쪽엔 일반편입자 에 한해서
성적 60%
면접 40%
가산점 이렇게 돼있던데요
제가 제점수가 어떤지 아니 2007년 광고홍보과 야간 점수가 어땠는지 그게 궁금하면서 제 성적 으로 갈수있는지 가궁금해서요
자~ 현재 야간과를 원하며 광고홍보과입니다..
사업자 등록은 2003년 12월12일 광고대행 서비스 2008년 원서 접수일까지 는 만 4년입니다..
전대학 평점은 4.12일껍니다
그리고 면접점수로 점수가 또매겨진다면 면접 점수 40% 만점에서 0 점과 40%만점 기준으로 점수 환산 부탁드려도 되겠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