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08년 편입문의

정경희 2007-06-08조회 3,359

아마도 08년 편입전형 접수시 일본에 체류하고 있을듯합니다.
면접날에 맞춰서 잠시 귀국 할 예정인데요..
 
서험접수는 인터넷으로 하면 되겠지만
서류제출때문에 문의드리는데요
 
출국시에 제출서류를 모두 준비해서 일본에서 신라대로 우편접수 할
생각입니다만..
 
혹시 제출서류를 낼때 3개월이전 날짜로 제출해야 한다던가 하는 규정이 있습니까??
 
사정상 대리제출이 불가능할것 같아서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