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궁금해요...

이정은 2007-06-14조회 3,144

안녕하세요
전 귀금속디자인학과로 편입을 하고싶은데요
제가 편입에 대해서는 아는게 거의 없어요
전 학교를 2학년까지 다니다 그만 둬서 학점은행제로 학사편입을 해야할거 같은데요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해서요
그러고 실기도 본다고 나와있는데 미술과는 거리가 먼지라..지금이라도 학원을 다녀서 조금이라도 배우면 가능한가요??
너무 아는게 없다고 웃으실거 같네요 ..^^;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