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야간 편입학

이옥희 2007-06-20조회 3,389

수고 많으십니다.2008년 야간 편입학을 생각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2008년 야간 학부와 인원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전 학교에서 학점은 어느정도 까지 인정을 해주나요?
일어과 총 80학점을 이수했습니다.( 전필/16, 전선/44, 교양/10, 교선/2 , 코스/8)
 
입학하는 학부마다 학점인정이 다른건가요?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점이수도 인정을 해주나요?
 
사회복지학과나 경영학과를 생각 하고 있습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