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사회복지과 편입때문에..

한희선 2007-06-21조회 3,465

저는 전대학에서 일어과를 졸업했구요 ..87학점을 취득했습니다.
 
그런데 , 제가 사회복지과로 편입하고 싶은데요~
 
일반편입으로요~  전에 있던 곳에서 평점이 4점쪼금 모자라는데.. 가능한가요??
 
주위에서는 4점 이상 되야된다고 해서, 아니면, 야간으로라도,,
 
사회복지과 편입할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제 메일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