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일반편입

노태경 2007-06-28조회 3,228

현재 2학년 졸업반, 전문대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일어과에 편입할 생각이 있는데 지금 학교의 성적과 면접만으로 지원할수 있나요? 면접에서 필기시험도 보나요?
그리고 토익도 들어가나요? 일어일문과 지원이면 토익은 보지 않을수도 있을까요? 현성적이 평균 4점이상이긴한데, jpt,jlpt 자격증만으로 합격할수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