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일어교육과 학사편입

엄혜영 2007-07-02조회 3,620

안녕하세요.
일어교육과에 학사편입을 하고 싶은데요. 시작하기에 나이가 많아 조심스러워 많이 알아보고 도전하려고 합니다.
 
1. 작년 일어교육과 학사편입 경쟁률을 알고 싶습니다.
2. 어느 정도의 일어실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나요?
    일본어능력시험1급정도의 실력이면 되나요?
    아니면 일본에서 공부를 하고 와야 될까요?
3. 혹시 일어교육과 교수님이나 담당하시는 분과 상담이 가능하런지요.
4. 올해 임용에서 일어교육과 졸업생의 합격률은 얼마나 되나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