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전문대 사회복지학과에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궁금한게 있는데요..
편입학 모집 요강을 보니까..
사회복지학부와 사회복지학과가 있던데 둘다 똑같은 건가요?
사회복지학부에는 전공이 4개인가 나와 있던데..
저는 편입을 하면 사회복지계열안에 다른 전공이 하고 싶어서요..
그럼 그 4개 전공 중에 하나 전공만 선택해서 배우는 건가요?
그럼 그 전공의 자격증이 나오는 건가요..
전문대를 졸업하게 되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주어지기 때문에 그건 걱정이 없지만..
그 계열의 다른 전공 자격증이 필요해서요..
이해가 되실런지 모르겠내요..
글을 이렇게 밖에 못써서..음..
그러니까.
사회복지학부에 재활복지전공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 사회복지학부에 들어가면 그 전공 자격증을 받을수 있을까?
하는거예요..^^
빠른 답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