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입지원자격에 대해서,,,,

서승원 2007-07-04조회 3,243

제가일반편입을 할려고하는데,,지원자격에대해궁금합니다.
제가다니는4년제학교의 졸업학점 50%를 채워서 4학기를 수료하면 지원자격이 주어지는건가요?? 그리고 65학점이 되어야 지원자격이되나요?? 65학점안에 계절학기 학점을 포함되지는 않는건가요?? 계절학기 학점을 포함해줬으면 좋겠어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