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사범대편입학문의요..

김미정 2007-07-05조회 3,290

전문대를 졸업했습니다..
 
사범대쪽으로 편입학을 할려고하는데..
 
특별히 자격증이나 필요한것은 없는지..
 
유아교육과나 수학교육과를 편입하고싶은데요..
 
가능한가요??
 
그럼 일반편입에 할수잇나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