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입에 관하여

이경미 2007-07-06조회 3,129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전문대 졸업반이며 사회복지과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편입해서 가족복지 또는 노인복지를 하고 싶습니다
성적으로 가능한지 아니면 필기나 면접을 보나요
혹 영어도 보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전공과 다른 과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