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편입을 생각하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혹시 직장인이 야간 들어 갈려면 혹시 경력으로 가산점이 있나요?
그리고 야간은 수업이 6시부터 시작인가요?
그리고 전 경영학과를 졸업했는데 영어영문학과 이런식으로
다른과로 지원해도 아무 문제 없는지도 궁금하구요^^
그리고 후기 편입은 없는가요?
또 07년 전기 편입학 영어영문학과(야간)랑 경영정보학(야간)과
세무학(야간)은 입학금 포함 등록금이 얼마였는지 궁금합니다.
질문이 쪼금 많네요^^ 그래도 답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