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신라대학교 편입을알아보는중에 궁금한게 있습니다.
모집요강에보니깐..
전적대학 신입학시에 고등학교도 편입에 관련되는거 같던데..
제가 실업계출신자라,편입할때는 대학교만보는줄알았더니 아닌거 같고,
문의드릴것이,
실업고출신자는 지원할수있는 과도 한정되어 있는지
(동일계열과만지원이런것..?)
아니면 특별전형으로 입학했던자만 그런것인지 궁금합니다.
또 특별전형이란게 교과성적우수자도 포함되는지두요.
대학들어갈때두 실업계라는것때문에 이리저리 걸리는것이 많았는데
편입할때는 아니길바라며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