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의문의요~*

오현주 2007-07-19조회 3,251

안녕하세요.신라대학교 편입을알아보는중에 궁금한게 있습니다.
모집요강에보니깐..
전적대학 신입학시에 고등학교도 편입에 관련되는거 같던데..
제가 실업계출신자라,편입할때는 대학교만보는줄알았더니 아닌거 같고,
문의드릴것이,
실업고출신자는 지원할수있는 과도 한정되어 있는지
(동일계열과만지원이런것..?)
아니면 특별전형으로 입학했던자만 그런것인지 궁금합니다.
또 특별전형이란게 교과성적우수자도 포함되는지두요.
 
대학들어갈때두 실업계라는것때문에 이리저리 걸리는것이 많았는데
편입할때는 아니길바라며 문의드립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