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입학

염인숙 2007-07-21조회 3,195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신라대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한 학생이고 현재 봉생병원에서 간호조무사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간호학과에 입학을 하고싶은데요 3학년으로 편입이 되는지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봉생병원에 근무한지는 8년되었습니다.
희망적인 대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꼭 편입을 하고싶은데 답변부탁드립니다.
01096677072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