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영어교육과 편입에 관한 질문요

임보라 2007-07-26조회 3,500

안녕하세요~ 다른 지역 영교과 다니고 있는 학생인데 편입을 하려 합니다
 
질문1.
보니까 모든 학과에 토익 700 점 넘으면 가산점 3%가 적용되고
영어교육과 따로 써놓은거 보니까 토익 930 이상이면 가산점3%가 적용된다 했는데, 만약 제가 800점 이라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앞에 말했던 3%가 적용이 되는 거예요?
 
질문2.
학교 성적부분에서, 만약 교양이A 전공이C인학생이 평균을 내면 B인데,
교양이C 전공이A인 사람이 평균을 내도B 잖아요, 여기에 후자인 사람이 더 유리한 계산법을 따로 적용합니까 아니면 그냥 평점평균만 가지고 계산합니까?
여기에 점수 F를 지웠다면 F 는 적용됩니까?
학교성적 몇 학점 이상이어야 합니까?
 
질문3.
제가 지금 영어교육과를 다니고 있는데 거기에 대한 불이익이나 이익이 있습니까?
 
 
감사합니다..수고하세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