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죄송합니다 질문한개 더할게요^^;;

임보라 2007-07-26조회 3,167

에고.. 한꺼번에 못해서 죄송합니다
 
제 궁금증은, 여기서 이전 대학에서 최소 65학점을 이수해야 한다고 하면,
제가 80학점을 들었으면 교양이든 전공이든 관계없이 그 중에서 65학점을 선택할 수 있는 겁니까 아님 이수한 과목 전체다 평균을 내야 하는 거예요?
궁금합니다^^;수고하세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