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컴퓨터교육학과 편입 문의

신진선 2007-07-28조회 3,231

안녕하세요
저는 경남정보대학 2년제 졸업생입니다.
제가 컴퓨터교육학과로 편입을 하고자 합니다.
학과에 지원하는데 필답 30%로로 알고 있는데
필답문제는 어떤 문제들이 출제되나요?
대체적으로...
공부를 미리 해놓아야할거같아서요..
 
토익이나 합격에 플러스 되는 부분은 없나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