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입을 하고 싶은데....

골목대장 2007-07-30조회 3,254

93학번이고 전문대를 졸업했습니다. 편입을 하고 싶습니다. 야간 경영학부에 지원하고 싶은데 전적 학교 성적이 넘 안좋습니다.. 성적이 안좋으면 입학이 어려운가여? 영어 시험 성적으로 입학할수 있는 기회는 없는가여 ?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