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영어 영문학과 편입질문입니다.

예재규 2007-08-02조회 3,529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정보대학교 정보통신학과를 2006년 졸업하고.
현재는 취업한상태인데 2008년 에 영어영문학과(야간) 를 편입하고자 하는데...
 
전문대 성적은 4.0이상이구요 , 토익은 성적이 아직 없습니다...
토익 점수가 있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영어영문학과 에 만약 편입이 된다면
복수전공으로 사회복지학과도 할수 있는건가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