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유아요육과학사편입....

최문주 2007-08-03조회 3,250

수고하십니다...
저는 지금 신라대학교에 4학년졸업반인데요~
졸업해서 다시 유아교육과로 학사 편입을 한번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쉽게 복수전공을 못했거든요~
어떻게  시험을 치르는지~
어떤걸 준비 해는지 해서요~
혹시 졸업자가 다시 학사 편입경구 해택은 없나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세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