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입관련..

이수환 2007-08-07조회 3,305

경찰학과 편입할려구 그럽니다...
 
이번 2학년 2학기 마치고 바로 편입할껀데...
 
학교 성적이 정말 좋지않습니다... 4학기 4.5만점으로
 
이번 2학년 2학기까지 마치면... 평균 2.5점 정도 될꺼같습니다..ㅡㅡ
 
1.지원하면 합격가능성 있을까요.........?
 
2.대충 커트라인 어느정도인가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