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입할때 가산점 부여에 관해.

윤수경 2007-08-09조회 3,543

 
 
 
 지금 전문대학 2학년에 사회복지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신라대학교 사회복지로 편입할려고 하는데
 가산점 부여에 관해 읽어보다가
 
 (사회복지사 3급이상, 사회복지공인자격증(청소년상담사), 보육교사 자격증 3급 이상)
 
 이런 가산점이 있던데
 제가 졸업을 하면 사회복지사 2급과 보육교사 2급의 자격이 나옵니다.
 여기에 관해서 편입을 할때 가산점이 부여됩니까?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