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문의드립니다!!

이가은 2007-08-10조회 3,192

안녕하세요..저는 부산여자대학 식품영양과 졸업을 한 직장인 입니다.
회사를 다니고 있던 찰라에 공부 욕심이 생겨서 편입을 생각중입니다.
물리치료과가 신설된걸로 아는데 지원하고 싶습니다.
이번년이나 2008년도 편입 예정이 있는지..
산업체(직장인)로 야간이 있는지도 알고 싶고..
지원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