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입에 관해서...

줌마렐라 2007-08-10조회 3,351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했구요.
현재는 간호조무사로 일을하고있습니다.
간호학과에 편입을하고싶은데,어떻게 준비를해야하는지,또한 모집인원은 몇명인지?모집일은 언제인지?...등 많은것이 궁금합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