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비동일과 편입에 대해

오화정 2007-08-13조회 3,482

안녕하세요?
저는 94년도에 전문대(광고과)를 졸업하고
이번에 다가오는 2008년도에 신라대 중국어과를 편입할려고 합니다.
 
편입은 3학년부터 되는지?
동일과가 아닌데도 3년부터 가능한지?
제가 중국어과를 지원하고자 하는데...
HSK 자격증이 있으면 가산점이 주어진다고돼어 있던데...
 
편입에 필요한 다른 시험,
예를 들면~ 영어나, 교양 시험은 어떤것을 치는지?
 
궁금합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