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빠른 답변 바랍니다.

김미애 2007-08-24조회 3,147

저는 신라대 사회복지학과를 편입하고 싶은 김미애라고 합니다
저는 동명대학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였고 간호조무사자격증도
취득하였습니다 병원에서 1년 경력을 쌓고 지금 현재 요양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내년 편입 생각을 합니다만 전적대학 성적이 좋지 않아서 걱정이 큽니다
4.5만접에3점 조금 모자랍니다
경쟁률도 쎄고 야간으로 들어가서 일도 함께하고 싶은데
모집을 많이 하지 않는거 같아서......
좋은 방법 쫌 가르쳐주십시오....
주간에서 다녀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닐수만 있다면.........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