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학교 음악학과 98학번인 학생입니다.
가정상 이유로 휴학을 계속 늘리다가 제적되었습니다.
서류상으로는 3학년까지 한걸로 되어있지만 사정이 있어 등록금만 내놓고 거의 1년반정도는 학교를 아예가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학점도 아예 바닥입니다.
지금도 직장 생활을 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졸업을 해야할것 같아서..문의드립니다.
어린시절 학점 관리 안하게 너무 후회스럽기도 하고...다시 같은과로 재입학이 가능한가요?
또한 좋지 않은 학점으로 졸업하긴 싫어서 학교를 몇년 더 다니더라도 그전의 학점은 없애버리고 다시 그 수업들을 들으며 학점을 새롭게 딸수는 없을까요?
앞으로 제가 해야할일도 전공과 관련이 있기때문에 정말 많이 신경이 쓰입니다.
잘 알아봐주시고 좋은 답변 기다릴께요.
그럼 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