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최문주 2007-08-28조회 3,078

수고하십니다
저번에 글을 한번 올렸는데
성실한 답변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올해 신라대학교 졸업하거든요
그런데 좀더 유아 교육에 공부를 하고 싶어서
신라대학교 유아 교육과에 학사 편입을 하려고 합니다...
학사 편입은10% 뽑는다고 나와있더군요
우리학교  출신자 경우 모집인원의 50%이내 선발을 한다고 하는데
이게 무슨말인지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