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답변부탁드립니다ㅠ

김은비 2007-09-02조회 3,183


검정고시출신자유형에요
그냥 원서와 성적증명서, 합격증 같은거만 내면 되나요?
접수방법도 궁금합니다, 인터넷 접수를 하게 될 경우에
성적증명서,합격증 같은건 스캔해서 올리나요
아니면 직접 방문,우편접수해야 하나요
어떤곳은  원서는 인터넷으로 접수하고 ,
접수후에 따로 성적증명서,합격증을 우편이나 방문으로 내라고 하던데
신라대도 이와 같을 경우 방문은 14일날 하면되나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