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사범학과 편입질문..

장은경 2007-09-02조회 3,380

안녕하십니까.
현재 저는 3년제 유아교육과를 졸업하고 유아교사로 근무하고 있는데요,
사범학과 편입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주변사람들 말로는 사범학과의 3학년에 편입을 한다해도
교직이수는 2학년때 하기 때문에 편입 후, 졸업시 정교사자격증 취득은
안될거라고 하더군요...
혹시 교육학과가 있는 대학교에 가서 3학년에 편입 후, 뭐 어찌어찌하여
정교사자격증 취득을 하는 경우를 본 적은 있다고 하던데...
 
질문의 결론은..^^;;
본 대학교의 사범학과3학년(또는 2학년)에 편입을 할 수 있을 경우와..^^;;
편입을 했을 경우, 졸업 후 정교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