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편입에 대하여

이경미 2007-09-04조회 3,235

수고많습니다.
저는 지금 전문대 사회복지과 재학중입니다
편입을 사회복지학부로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그리고 면접과 내신평점말고 필기시험을 보는지 궁금합니다.
본다면 어떤과목을 준비해야 하는지 궁금하내여
그리고 면접은 대게 어떤식으로 보나여....
그럼 수고하세여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