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사범대유악교육학과 편입...

이해경 2007-09-09조회 3,302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사범대유아교육학과에 학사편입을 하고싶은데..
전 대학에서 관련과 (가정학과)를 나왔어요.
4년제대학이었구요.
그럼 유아교육학과로 편입이 가능한지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