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사범대편입 질문있습니다.

김지태 2007-09-14조회 3,309

저는 지금 타대학교에서 2학년 1학기까지 마치고 휴학중입니다.
늦게나마 원하는 일을 하고싶어 사범대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2학년 1학기까지만 마친상태라 지원이 안되, 자퇴를 하고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사학위를 받아 신라대를 지원하려고 합니다.
 
이때 전적대 성적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제가 이런 방법으로 지원했을 때 문제될 부분은 없는지,
혹은 학점은행제를 통했다고 선발시 불이익등은 없는지 궁금하네요.
꼭 알려주세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