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있잖아요

김보현 2007-09-17조회 3,099

제가요 대학교 3학년까지 마치고 이학교 편입을 하면요
4학년부터 수업을 듣게되나요?
그리고 졸업장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편입표시같은거 있나요?
아니면 그냥 졸업장 다른 사람들과 같은걸로 주나요?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