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사회복지과 편입

황미라 2007-09-20조회 3,549

안녕하세요
현재 부산여대 음악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내년에 졸업이구요
신라대 사회복지과로 편입하고 싶은데 ;
전혀 다른 과인데 .. 가능한가요?
지난해 모집인원이 몇명이었는지도 궁금합니다.
경쟁률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전 학교 성적 60% 본다고 하는데 ...
전 음악과여서 사회복지과랑 전혀 관련 없는 과목인데 ;
제가 그닥 학점이 좋은편은 아니여서 ^^;;
으흠 ;;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