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전문대를 음악과를 졸업하고 보육교사로 2급자격증을
가지고 교사 생활 3년째 입니다.
보육교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면 사회복지과를 일반 편입으로 지원할때
가산점이 부여되는가요?
그리고 야간반이 있었을땐 산업체 1년이상이면 가산점이 부여된다고 나와
있던데, 일반 주간으로 갈땐 산업체 가산점이 부여되지 않는가요>?
그리고 전문대 음악과를 입학할때 실업계 특별전형으로 들어갔었는데,
그건 그냥 전문대 졸업한것에서 일반전형에 원서를 넣을때 작용하는가요?
실업계특별전형으로 넣는게 좋은지? 아님 전문대 졸업으로 넣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