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2008사범대편입

엄윤정 2007-10-13조회 3,215

98신라대학교졸업했습니다.
전공은예술대인데 일본으로어학연수후
일어통역안내사자격증이있고현일본어가이드를하고있습니다
일본어1급이랑...jpt700점이상인데요
 
일어전공도아니고 전학점이그다지좋지가않아서..
가능할런지요..
전학점비율이40%라....걱정입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