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물리치료과 학사편입 문의드립니다.

박소현 2007-10-13조회 3,247

저는 체육교육과를 2003년 졸업하고
현재는 재활의학과 병원 재활운동실에서
근무중인데 물치과에 학사편입을 하고 싶습니다
평점이 3.75로 좀 부족한데 학사편입 합격가능성은 어느정도 되는지요?
그리고 혹 야간수업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입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