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향한 나의 꿈은 신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reat Leaders' SILLA
홈

입학상담 Q&A

카카오톡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편입학] 미대서양화편입

김현진 2007-10-19조회 3,366

안녕하세요...
편입학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전문대 산업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서양화과를 편입하고싶은데..작년편입요강에 실기가 유화로 나오는데...유화정물인가요..유형을 알수가 없어서..답답한 마음에..
제의 거주지가 김해라서 입시정보를 알 수가 없네요...
2008년도에 모집인원이 있으면 지원할 생각입니다.
온라인상으로 알아본결과 유화라고만 나와 있어서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지 유화를 보면 정물이라고해서 정물쪽으로 준비하고 있답니다
혹시 작년에 치러진 입시유형를 알 수는 없을까요..
꼭 내년엔 신라인이 되고 싶습니다.
..쌀쌀한 가을날씨 감기조심하시고 답변부탁드릴께요..감사합니다. 
 

입시일정